성인용품 보조기구에 대하여
성인용품을 사용해보고는 싶지만 관리나 보관 등의 문제로 시도를 못했던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동거하는 사람에게 들켜서 창피를 겪는 것이 두렵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러한 점들은 미리 알고 대비한다면 문제 없습니다. 성인용품을 관리하는 방법은 알고보면 전혀 어렵지 않고 보관하는 것도 전용 상자 하나만 구입하시면 절대 들킬 일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거든요!
성인용품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지만 오늘은 그중에서도 오나홀을 기준으로 하여 보관 방법과 함께 오나홀을 보다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보조 기구들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오나홀 워머
오나홀 워머는 오나홀을 사용하기 전에 5~10분 정도 넣어두면 오나홀을 따뜻하게 덥혀주는 보조 기구입니다. 오나홀의 더욱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보조기구죠. 저렴한 것은 3천원 부터 시작해서 고급형으로 나온 제품은 약 3만원 정도로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기 때문에 한번 사용해보시고 어떤 느낌인지 체험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세척용 도구
오나홀을 사용하고 난 뒤에는 내부를 잘 세척해주셔야 합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중성세제와 함께 내부를 세척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이 또한 도구를 이용하면 훨씬 편리하게 세척할 수 있죠. 위의 상품은 샤워 호스에 연결하면 좁은 구멍을 통해 강해진 수압의 물이 여러 갈래로 나오게 해줍니다.
사용하고 난 오나홀의 내부에 꽂아놓고 물을 틀기만 하면 수압을 이용해서 간편하게 오나홀 내부를 세척할 수 있게 해주는 상품이죠. 또한 수압으로 골고루 세척해주기 때문에 손가락으로 세척하는 것보다 훨씬 효과적이고 깨끗하게 세척하실 수 있답니다. 오나홀 세척이 번거롭다고 생각하시는 분들께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도구입니다.
# 규조토 스틱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