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용품의 대가, 텐가의 오나홀
# 텐가
텐가는 일본의 성인용품 브랜드로 2005년에 설립된 기업입니다. 텐가는 기존의 성인용품들과는 다르게 유니크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가진 성인용품을 내세워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여기에 높은 퀄리티까지 더해졌으니 참으로 매력적인 성인용품이 아닐 수가 없지요.
텐가는 단지 성적 쾌감만을 추구하는 성인용품을 만드는 기업이 아닙니다. 그들이 생각하기에 성적 쾌감을 추구하는 것은 개인의 선택이라는 관점이 지배적입니다. 이에 따라 성교육과 관련된 여러 프로젝트와 캠페인을 진행하여 성문화 개선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텐가는 성인용품 시장에서 보다 창의적이고 독특한 디자인의 상품을 많이 내놓고 있습니다. 때문에 일본 기업이지만 일본 뿐 아니라 전세계에 성인용품을 수출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게다가 취급하고 있는 상품들은 남성용품뿐 아니라 여성용품도 있습니다. 다양한 상품이 있어 다 소개해 드리기 어렵기 때문에 오늘은 일단 텐가 스피너와 플립홀을 중점적으로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 텐가 스피너
텐가의 오나홀중 가장 유명한 것은 아마도 텐가 스피너가 아닐까 싶습니다. 나선 프레임의 탄성을 이용하여 피스톤 운동을 하면 자동으로 회전 운동까지 이루어지는 혁신적인 상품이죠. 지금까지 이러한 움직임을 줄 수 있는 것은 전동식 오나홀밖에 없었는데 텐가가 전기 없이도 회전 운동을 즐길 수 있게 만들어낸 상품입니다.
# 텐가 플립 오브 홀
플립홀 시리즈 또한 텐가를 대표하는 오나홀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플립홀은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사용 후 편하게 세척하고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바로 큰 장점입니다. 오나홀을 양쪽으로 벌려서 젤을 골고루 도포해줄 수 있음은 물론이고 사용 후에 열어서 구석구석 깨끗하게 세척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열어둔 채로 건조시켜 더욱 깔끔하고 안전하게 보관하는 것도 가능하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