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잡 오나홀을 히프나 리얼돌처럼 사용하는 방법

 오나홀을 많이 사용해보신 분이라면 아마 히프 형태의 오나홀이나 하프 리얼돌, 그리고 전신 리얼돌까지 사용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실 겁니다. 하지만 핸드형 오나홀에 비해서 이런 부류들은 여러가지 까다로운 점들이 많죠.
 굳이 문제를 꼽아보자면 첫 번째는 가격 문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요즘에는 비교적 저렴한 대형 상품들도 많지만 아무래도 핸드형 오나홀과 비교하자면 가격이 더 많이 나가는 것은 피할 수 없는 사실이죠. 또 하나의 문제는 부피입니다. 핸드형 오나홀은 상자나 가방에 쉽게 보관할 수 있지만 히프형부터는 이제 전용 보관함이 필요한 정도가 됩니다. 만약 상자에 숨긴다고 하더라도 상자를 들키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보관해줄 공간이 함께 필요하기 마련이죠.
 하지만 이런 단점들을 가볍게 해소시켜주는 상품들도 있습니다. 바로 공기 인형이나 오나홀을 삽입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쿠션이죠.


 현재 바나나몰에서 판매중인 공기 인형을 예시로 들어보겠습니다. 일단 대략적인 스펙은 위의 이미지와 같습니다. 저런식으로 여성의 형태가 잡혀있으니 오나홀을 장착해서 그냥 사용해도 좋고 옷을 입히는 등 커스텀하여 본인의 취향에 맞는 플레이를 즐길 수도 있다는 장점이 있죠.
 

 이러한 수요를 충족시켜주기 위해 처음부터 공기인형 전용 코스프레 상품들이 나오기도 합니다. 리얼돌을 사용하고 싶지만 너무 비싸고 부피가 커서 보관하기 힘들다면 공기인형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사용 후에는 공기를 빼서 보관하면 사실상 부피도 없는 수준이기 때문이죠.


 공기인형이 리얼돌의 대안이라면 위와 같이 생긴 쿠션은 히프형 오나홀의 대안 상품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른바 문어쿠션이라고 불리는 이 상품은 가운데 구멍에 오나홀을 끼워 고정시킨 뒤에 히프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런 용도로 기획된 것은 아니지만 몇몇 커뮤니티에서는 이런 형태로 사용하는 것이 꽤나 유명해진 모양입니다.
 아무튼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자면 적당한 크기의 오나홀을 선택해서 가운데에 잘 고정시킨 뒤 사용하시면 됩니다. 오나홀의 크기가 너무 크면 힘들 수도 있지만 크기가 작다면 수건이나 타올등으로 감싸서 부피를 적당히 늘린 뒤에 고정해주시면 되기 때문에 사이즈도 걱정할 필요가 없죠.
 다들 참고하셔서 가지고 있는 핸드형 오나홀로 히프형이나 리얼돌은 어떤 느낌일지 체험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성인용품의 대가, 텐가의 오나홀

남성의 PC근육 훈련 방법

성인용품 보조기구에 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