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도로 쾌감을 느낄 수가 있다고?

 요도 자위란?


요도자위의 쾌감은 주관적인 부분이라 일축할 수는 없지만, 어쨌든 성기와 가까이 위치해 있는 특성상, 요도로도 쾌감은 느낄 수 있다. 무엇보다 남성은 요도의 끝에 전립선이 있다. 다만, 그것을 마치 폭풍 같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면 곤란하다. 용자들의 일반적인 요도자위 후기를 보면, 아프긴 한데 해서는 안 될 짓을 하고 있다는 배덕감이 쾌감에 한몫한다는 의견이 많다. 가령, 요도에 기구를 삽입한 상태에서 사정을 하면 요도가 수축하면서 아픔과 즐거움이 뒤섞인 극치감을 느낄 수 있다. 이때는 요도가 아주 강하게 수축하기 때문에 자칫하면 크게 다칠 수 있으니 조심하자.



메탈리칸(メタリカン) - 요도 자위/후지공예

요도에 삽입해서 자위를 하기 위한 기구로, 굉장히 하드코어한 물건이다. 이런 요도자위용 관의 종류도 카테터형, 관통형, 마개형 등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굵기나 길이 또한 극과 극이다. 물건에 따라 성기에 관을 꽂고 고정할 수 있기도 한데, 대표적으로 남성 정조대와 일체화 된 형태가 있다. 이중 오줌 구멍이 따로 마련된 기구는 익숙해지면 하루 종일 장착하고 다닐 수도 있다. 때로는 삽입 후 진동이나 저주파 등의 추가적인 자극을 줄 수 있도록 고안된 물건도 있다. 이 항목에서는 남성용에 관한 서술이 주가 되지만, 이건 요도 삽입 기구의 설계가 대개 남자에게 맞춰져 있어서 그렇지, 여자도 당연히 사용할 수 있다. 쾌감은 남성이 더 할수 있지만, 오히려 안정성이나 일반적인 성 관념상 대체로 삽입되는 쪽은 여성의 숫자가 더 많다.




요도에 기구를 삽입한 상태에서 일반적인 방식으로 자위를 하는 방법말고 삽입된 기구로 직접 피스톤 운동을 하여 쾌감을 얻는 방법도 있다. 실제로 그런 용도로 만들어진 물건도 있으며, 그런 기구들 중에는 애널비즈처럼 요철을 넣어 쾌감을 극대화시키는 물건도 있다. 기본적으로 요도도 수축과 이완 운동을 반복하므로 항문과 유사한 기전으로 쾌감을 유발하는 방식이다. 하지만 이 경우, 요도 내벽에 강한 자극을 주는 데다 상처가 날 확률이 매우 높으므로 위생에 더욱 신경 써야 하며 윤활제 또한 절대 아끼지 말고 듬뿍 사용해야 한다. 



요도에 이물질이 삽입되면 요도 내벽을 보호하기 위해 남성의 경우 실처럼 늘어지는 끈적한 액체를 분비하지만, 왕복 운동을 하겠다면 이 정도의 윤활로는 어림도 없다. 또한 사용하는 기구는 되도록이면 겉면이 매끈하고 쉽게 세균이 번식하지 못하는 금속제를 추천하며, 요도 내부에서 움직여야 하는 물건이므로 크기 또한 신중하게 고려하자.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성인용품의 대가, 텐가의 오나홀

남성의 PC근육 훈련 방법

성인용품 보조기구에 대하여